Frequency 와 Monetory 의 기준을 잡아보기 위해 분포도를 확인해보려고 했으나성훈튜터님과의 멘토링 중 이런 결과가 나왔다. 도매업자의 매출내역일지도 모른다는 결론이 나왔다.B2B 고객에 대한 데이터일 수도 있다. 이렇게 생각해볼 수 있는 기준으로는1. 영업사원이 있다> 아마존( ex. 쿠팡 )이라는 입점형 쇼핑몰 특성상 영업사원이 있지는 않을 것인데, 왜일까?2. 고객 1명당 구매수량이 높다. * Recency 분류 기준1등급 0~7일 → 일주일 | 113명 2등급 8일~ 17일 → 1~2주일 | 44명3등급 18일~25일 → 2주~3주 | 52명4등급 26일~365일 → 1달~1년 | 234명5등급 366일~ → 1년 이후 | 172명⇒ 기준 선정 이유: 신선식품, 소비식품 등을 다루고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