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day I Learned 프로젝트 성장기 도약의 KEY 가 되는 신규 가입자 유치 전략 목적기업 수명 주기를 평가하기 위한 지표를 설정하고,해당 기업의 현황을 파악하여 성장기로 진입을 하기 위한 방안 도출 진행내용설정한 지표인 매출성장률과 고객 수 증가율 중 달성하지 못한 목표였던고객 수 증가율 상승을 위해 가설을 설정하고 검증설정한 가설은 총 3가지로 구매 전환율, 첫 구매 후 리텐션, 신규 유입량 을 분석 후 신규 유입량 부족을 해결해야될 과제로 선정매출성장률 또한 유지가 가능한지 확인하기 위해 신규 고객의 매출 영향력을 분석매출 비중, LTR(고객생애매출) 을 분석한 결과 신규 고객의 유입으로 매출 성장률 유지 또한 가능할 것으로 파악신규 가입자 유치방안을 제안하기 위해 자사 SWOT 분석을..